|
|
미네르바 |
: 이건 탈색되면 이쁠거같은스타일... |
 |
|
|
|
미키마우스 |
: 약간 일본,니뽄스타이일같아요 근데 여자 얼굴있는사진1번째사진너무 무서워보여요..- ㅠ- |
 |
|
|
|
-Janus ˚ |
: 상큼한 한마디 적어 주세요~ |
 |
|
|
|
스마일 |
: 이뻐요~ㅋㅋㅋ |
 |
|
|
|
다리_★ |
: 이런분위기 좋아해요♡ |
 |
|
|
v패션리더v |
: 이런스탈 멋스러운거 같아요~^^ |
 |
|
|
|
Bathory |
: 제 옷이 거의 다 검정색이에요!ㅋㅋ 이런분위기디게좋아해요!ㅠㅠ |
 |
|
|
|
나는전지현 |
: 전 해골프린팅 된옷이 이쁘더라구요 ^^ |
 |
|
|
|
so121212 |
: 분위기있어요 ㅋㅋ |
 |
|
|
|
가잠씌yy |
: 맞아요, 요즘 이런 스타일 많이 나오더라구요 >0 < ; |
 |
|
|
|
▶행운◀의 클로버♧ |
: 파워풀하네요.. |
 |
|
|
|
〃미키〃 |
: 그래도 이쁘다^^* 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