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Reuben |
: 이거 기모노 말고 따르게 부르는게있지않나요? 가오리였던가? |
 |
|
|
|
벌레 |
: 랑방이 심플하고 멋지네요. |
 |
|
|
|
미네르바 |
: 아아...일본스타일인것이 좀 그렇지만 정말 편하고 세련되어보이네요... |
 |
|
|
|
에뜨 |
: 진짜편해보인다..ㅜ보기에도 세련되고...일본은마음에안들지만 일본스타일은꾀맘에 드는데..ㅋㅋ |
 |
|
|
|
햇살한줌 |
: 개량한복 있는데 사람들이 입지 않는거죠.. 기모노 얼마나 불편한데요// 일본여자들 걸음거리가 그렇게 종종거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유카타만 입어봐도 바로 압니다 |
 |
|
|
|
♥BigBang♡ |
: 이쁘긴하나 일본이라는게 쫌 ㅡㅡ;; 한복도진짜입기편하게해서 변형기모노처럼 외출복으로도좋게만들었으면좋겠네,,,,쩝;; |
 |
|
|
|
lds8765 |
: 일본...- - |
 |
|
|
초련 |
: 굉장히편해보이네요^^ 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