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ehdrn |
: 끈이 없어서 허전하지먄 스타일은 최고 |
 |
|
|
|
hippih |
: 클러치백편하고좋아요~여자라면하나쯤잇으면좋죠ㅋ |
 |
|
|
|
에뜨 |
: 진짜;;잃어버릴까봐 못쓰겟다;; 근데 꾀 귀엽고이쁜데ㅋㅋ |
 |
|
|
|
미키마우스 |
: 잃어버릴까봐 걱정되서 못들고 다니겠어요..;; |
 |
|
|
|
dm1130 |
: luv it!!!!!!!!!!!!! |
 |
|
|
|
이떵메롱 |
: 가격이 상당하던뎅ㅎㅎ그래도 크면 이 백 꼭 구입해야겠어요^^ |
 |
|
|
쿨 디자이너 |
: 이 백 너무 마음에 듭니다~^^ ㅋ |
 |
|
|
|
제시카알바 |
: 이쁘다 |
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