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스마일 |
: wow~ 이쁘다 |
 |
|
|
|
dm1130 |
: luv it!!!!!!!!!!!!! |
 |
|
|
|
멋쟁이디자이너 짱! |
: 너무 이뻐요~~ ㅋ |
 |
|
|
|
thdl1128 |
: 어깨를 찧져주구나 꼭 머리는 꼽슬이엉 하나요 |
 |
|
|
|
▶행운◀의 클로버♧ |
: 우앙!! 넘예뻐.. |
 |
|
|
|
엘레황만 |
: 진짜 진짜 내스탈~~~~~ |
 |
|
|
dmawn1212 |
: 이쁘다*^_^* |
 |
|
|
|
씨램ㅋㅋㅋ |
: 오 설명 진짜 잘하신다^^^* |
 |
|
|
앙탈 꼬맹이 |
: 밀리터리룩 진짜 이뽀요♡*^0^* 앞으로도 밀리터리룩 계속 유행했쑤면 좋겠답~!! >O< |
 |
|
|
|
kjhee1006 |
: 와 이쁘다>< |
 |
|
|
|
딸기공쥬♡ |
: 예쁘당 |
 |
|